좌우당간見ている最中아니 걍 하 자꾸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싱숭생숭 얘네는 친구 맞나 싶고 걍 강현이가 ㄹㅈㄷ 안정형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minishiba5.0It was awesome then but I don’t know if I watch it again now, will it still be awesome lol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효리1.5This drama is boring, their romance is bland, the poor girl is married to a horrible man, just. No. This could be rewritten to make things more cohesive.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외국영화광
4.0
발연기도 캐릭터처럼 풋풋하고 귀여워
좌우당간
見ている最中
아니 걍 하 자꾸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싱숭생숭 얘네는 친구 맞나 싶고 걍 강현이가 ㄹㅈㄷ 안정형
졔졔
5.0
이래나 저래나 최고 추억의 드라마
aeeeun//
4.0
풋풋하고 재밌다 오스트가 한몫함!! 다만 전개가 쏘.. 느림 ㅎㅎ
minishiba
5.0
It was awesome then but I don’t know if I watch it again now, will it still be awesome lol
효리
1.5
This drama is boring, their romance is bland, the poor girl is married to a horrible man, just. No. This could be rewritten to make things more cohesive.
응비
5.0
ost만 들어도 참 설레.
angelwu
4.5
good drama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