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유민4.0꽤괜!! 여주가 한국인이라해서 봤는데 연기도 섬세해서 킬링타임용으로 좋았음.. 뻔한 스토리지만 주인공들 연기와 소품 의상 보는 맛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Yewon Lee
2.0
음..뭐 네
kon
3.0
하예린앙나좋다 펜우드사촌레이디로 끝난건너무아쉬움
Kenneth Lee
4.0
신데렐라 스토리는 언제나 옳다
황유민
4.0
꽤괜!! 여주가 한국인이라해서 봤는데 연기도 섬세해서 킬링타임용으로 좋았음.. 뻔한 스토리지만 주인공들 연기와 소품 의상 보는 맛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