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a4.0한 인물이 죽고난 후, 다른 인물들의 얘기로 사건이 하나하나 파헤쳐지는 이야기 전개 방식이 참신했음. 이로써 작품 퀄리티가 엄청 올라갔달까? 드라마를 보면서 단 한 순간도 지루했던 적이 없었음. 처음엔 숏츠로만 보다가 개연성이 없길래 풀버전으로 본거라 떡밥회수가 진짜 미친 것 같음.. 중간 중간 대사에 밈 섞는 것도 쉬어가는 포인트로 좋았고. 개인적으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이후로 패션 소재로 이렇게 잘 풀어낸 작품 처음 봄! 시즌2 기대합니다.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Lht4.0Haha too much plot twist! I guess it’s a mini reflection on the society that “as long as others believe it’s true, it might be true eventually” 真真假假 假假真真一番最初に「いいね」してみましょう。コメント0
영인
4.0
ネタバレがあります!!
Chaea
4.0
한 인물이 죽고난 후, 다른 인물들의 얘기로 사건이 하나하나 파헤쳐지는 이야기 전개 방식이 참신했음. 이로써 작품 퀄리티가 엄청 올라갔달까? 드라마를 보면서 단 한 순간도 지루했던 적이 없었음. 처음엔 숏츠로만 보다가 개연성이 없길래 풀버전으로 본거라 떡밥회수가 진짜 미친 것 같음.. 중간 중간 대사에 밈 섞는 것도 쉬어가는 포인트로 좋았고. 개인적으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이후로 패션 소재로 이렇게 잘 풀어낸 작품 처음 봄! 시즌2 기대합니다.
laviematcha
4.0
내가 명품백을 안 산 이유ㅎㅎ
멋쟁이도마도
3.5
보고 싶은 것만 보기
Lizzzzzzzy
4.0
이 세상에 만족이라는 건 ‘만족’이라는 단어밖에 없어요
Lht
4.0
Haha too much plot twist! I guess it’s a mini reflection on the society that “as long as others believe it’s true, it might be true eventually” 真真假假 假假真真
세니
4.5
용두사미가 아닌 드라마는 너무 오랜만이라 앉은자리에서 끝까지 다 봄! 역시 구라도 치려면 똑똑해야 하는군…..
kon
3.0
약간 가오잡는서동재느낌 엔딩 굿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