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선샤인

명작 중에 명작이 아닐까 싶은 영화. 처음엔 여자도 이상하고 남자도 이상했는데 어느새 그들한테 푹 빠져있었고 그들 모습에서 내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아, 나도 연애할 때 상대방한테 저랬는데! 나도 저런 말 했었는데! 이렇게 공감하며 보게 됐다. 권태기 커플이나 이별한 사람들이 보면 좋을 영화. 보면 볼 수록 그 의미가 달라지는 명작.
  • いいね 0
  • コメント 0
  • ...


作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