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y K4.5I really enjoyed this film. I both cried and laughed. It gave me the ending I was hoping for.가장 먼저 좋아요를 누르세요댓글0
starfish1113.0세계관과 설정은 신박한데 캐릭터가 이해가 잘 안됐다;; 두 남편이랑 다 그리 백퍼 행복한거 아닌거같던데 그냥 혼자 행복하는 옵션은 없었나가장 먼저 좋아요를 누르세요댓글0
Katy K
4.5
I really enjoyed this film. I both cried and laughed. It gave me the ending I was hoping for.
starfish111
3.0
세계관과 설정은 신박한데 캐릭터가 이해가 잘 안됐다;; 두 남편이랑 다 그리 백퍼 행복한거 아닌거같던데 그냥 혼자 행복하는 옵션은 없었나
whatever
3.5
여자의 마음은 알다가도 모르겠구나
더 많은 코멘트를 보려면 로그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