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다솜땅

다솜땅

5 years ago

4.0


content

Buen Camino

Movies ・ 2019

Avg 2.7

May 23, 2020.

하루에 짧게는 7시간에서 많이는 10시간 이상을 걷는 트래킹. 그 먼거리를 걷고 또 걷고, 이미 걷는것에 대하여 장애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다만 시작하는 발걸음과 그 마음가짐이 아닐까 한다. 원망으로 시작하는 발걸음인지, 나로부터 시작하는 희망인지, 그건 걸으면서 생각하자. 일단 걷자. 말 많은 시작에서 중반으로 걸어가며 말숫이 줄어들고 점점 걷기 위한 걷기, 생각하기 위한 걷기, 이 걷기가 끝나면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하며 걷기... 막상 일상으로 돌아오면 또 스트레스와 답답함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걸어봤던 사람과 걷지 않은 사람의 마음가짐은 뭔가 달라져 있을 것이다. 혼자 걷기도 힘든데, 동행이 있다. 가끔은 동행자의 무게까지 견디며 걷고, 가끔은 내 무게가 동행자에게 전가되는 때도 있다. 힘들땐, 힘들다고 말 할줄 아는 용기도 있어야 한다. 일상을 뒤돌아보며, 오늘 이라는 시간에 감사하는 마음. 먼 거리를 걸으면서, 버거운 걷기가 계속되면서, 느끼는 감사는 다른때보다 더 체감되어진다. 그들의 걷기 여정을 넘어 일상의 여정까지 응원한다! #20.5.23 (1344)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