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산을 녹이는 로맨틱한 방법

신은진 · Romance/Novel
416p
Where to buy
content
Rate
4.0
Average Rating
(3)

신은진의 로맨스 소설. "힐링이 필요하세요? 주문하시겠습니까, 손님?" 그녀의 커피숍엔 뭔가가 있다. 종합병원 1층에서 커피숍 '힐링'을 운영하는 수영. 금요일이면 치맥을 외치고 배운 녀성이라면 1인 1닭을 모토로 삼는 그녀, 바로 오수영이 있다. 어느 날, 철벽이 주특기인 그녀가 '빙산'으로 불리는 현병원 외과 펠로우 '현진우'라는 강적을 만났다.

엘지이닷컴 단독 이벤트

스탠바이미 세트 구매 혜택

LG전자 · AD

엘지이닷컴 단독 이벤트

스탠바이미 세트 구매 혜택

LG전자 · AD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프롤로그. 빙산의 기원 방법 1. 준비운동을 한다 방법 2. 빙산을 구한다 방법 3. 일단 건드려본다 방법 4. 대화로 해결한다 방법 5. 달콤한 걸 끼얹는다 방법 6. 충격을 가한다 방법 7. 녹을 때까지 기다려본다 방법 8. 따뜻한 곳에 놓아둔다 방법 9. 해빙주문을 외운다 방법 10. 외부의 도움을 받는다 방법 11. 녹은 정도를 확인한다 방법 12. 다른 쪽으로 접근한다 방법 13. 불순물을 제거한다 방법 14. 가열한다 방법 15. 폭탄을 터뜨린다 방법 16. 무력을 동원한다 방법 17. 체온을 나눠준다 에필로그. 녹았다, 빙산! 작가 후기

Description

“힐링이 필요하세요? 주문하시겠습니까, 손님?” 그녀의 커피숍엔 뭔가가 있다? 종합병원 1층에서 커피숍 ‘힐링’을 운영하는 수영. 금요일이면 치맥을 외치고 배운 녀성이라면 1인 1닭을 모토로 삼는 그녀, 바로 오수영이 있다! 어느 날, 철벽이 주특기인 그녀가 ‘빙산’으로 불리는 현병원 외과 펠로우 ‘현진우’라는 강적을 만났다. “말이 참 많아.” “제가요?” “어디서 그런 말 안 들어?” “들어요!” 사람이 살다 보면 술을 마실 수도 있고 술을 마시다 보면 주사를 부릴 수도 있고 집에 가다 빙판이 있으면 미끄럼을 태워달랄 수도 있지. 그렇다고 매일 나타나서 괴롭히냐, 이 빙산의 탈을 쓴 악마야! “그런데 자꾸 날 따라다니는 것 같은데 착각이에요?” 날마다 ‘힐링’에서 쓰디쓴 아메리카노를 사가지만 사실 달콤한 걸 좋아하는 빙산, 진우를 녹이는 그녀만의 프로젝트, 유쾌! 발랄! ……어마어마한 그녀의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