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여자

에스토 에무 · Romance/Comics
180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2.9(19)
0.5
3
5
Rate
2.9
Average Rating
(19)
Comment
More

좋아해요………, 우동을." 이혼녀 돌싱 무라타 치카(35살)는 학생 식당 우동 파트에서 일하는 '우동 아줌마'. 매일 우동만 먹으러 오는 미술과 남학생 키노(21살)와 어느 날 눈이 마주치게 되고…. 이 학생, 돈이 없어서 우동만 먹는 건지, 진짜 우동을 좋아하는 건지, 아니면 나한테 관심이 있는 건지……?! 망상은 끝도 없이 계속되고…?! 연상녀와 연하 초식남의 오글오글 밀고 당기기 러브코미디.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Rating Graph
Avg 2.9(19)
0.5
3
5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Author/Translator

Comment

2

Table of Contents

94엔 0.5번째 그릇 1번째 그릇 2번째 그릇 3번째 그릇 4번째 그릇 5번째 그릇 마지막 그릇 보너스 만화

Description

기름때 묻은 꼬질꼬질한 작업복 차림을 하고 기본 우동만 먹는 호리호리한 미대생, 키노. 그런 키노를 엄마의 맘으로 안쓰러워하는 한편, 왜 맨날 우동만 먹으러 찾아오는지 의아해 하면서도 몹쓸 기대를 해보는 아직은 꺾이지 않은 이혼녀 돌싱 우동아줌마, 치카. 이 두 사람이 대학교 학생 식당을 배경으로 보여주는 남녀의 호기심이 호감으로, 호감이 사랑으로 발전하는 가장 있을법한 리얼 러브 스토리가 호평인, 만화 '우동여자'가 드디어 정식 한국어판으로 발행되었습니다. 다 큰 어른이 호감을 갖고 있는 이성을 앞에 두고 손발이 오그라들 것 같은 망상을 한다던가, 그 망상이 멈추지 않아 급기야는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지배하여 헤어나올 수 없는 지경이 된다던가, 그런 두 사람의 망상에 깊게 공감하는 나 자신(=독자님)이 있다던가?! 사랑 앞에는 나이도, 직업도 다 필요 없습니다! 우동 아줌마와 미대생 초식남의 밀고 당기기 러브스토리의 진수 '우동여자'. 이 작품은 일본 만화출판 종사자와 문화계 저명인사들이 선정하는 '이 만화가 대단하다' 2012년 순정만화 부문에서 2위로 선정되어 일본 내에서도 2011년과 올 한해 만화 계의 핫이슈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실제로 작가가 졸업한 대학교 학생식당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작품 구석구석에서 묻어 나오는 리얼함이 큰 매력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신예 작가 에스토 에무의 필력을 이 작품을 통해 느껴보셨으면 하고 바랍니다.

Collection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