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cm 오리진

김은주 and other
256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4(8)
0.5
5
Rate
3.4
Average Rating
(8)
Comment
More

2008년, '인생이 긴 자라면 우리에겐 1cm만큼의 ( )가 필요하다'는 콘셉트로 신선한 발상과 재치를 선보인 <1cm>. 그 후 2014년 개정증보판 <1cm 첫 번째 이야기>를 거쳐 이번엔 <1cm 오리진>으로 다시 한 번 독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아시아.유럽 11개국 번역 출간, 누적 판매 100만 부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1cm> 시리즈. <1cm 오리진>은 <1cm>, <1cm 첫 번째 이야기>의 내용을 2020년에 맞춰 수정.편집한 책이다. 이 책이 더욱 특별한 건, 12년 전 <1cm>의 표지 디자인을 살렸다는 점이다. 오리지널 <1cm>의 표지를 지금 시대에 맞게 리디자인해 향수를 자극함과 동시에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으며 독자들의 삶을 1cm만큼 변화시켜 온 책. 지금 읽어도 여전히 참신함과 기발함이 돋보이는 <1cm 오리진>을 통해 미처 찾지 못했던 나만의 '1cm'를 발견해 보자. 이미 <1cm>를 접한 독자들에게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면서도 시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위로를, 이제 막 <1cm>를 마주한 독자들에게는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크리에이티브한 시선과 유쾌한 위트를 선물할 것이다.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Rating Graph
Avg 3.4(8)
0.5
5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Author/Translator

Comment

2

Table of Contents

당신에게 1cm 더 가까이 1cm 오리진을 위한 조금 지나치게 친절한 1page의 가이드 TO THINK + 고정관념을 1cm 바꾸면 새로운 세상이 보인다 고정관념 타조알 속에 말로만 50년, 준비만 100년 Old&New 원숭이 엉덩이와 사과는 왜 같은 색일까 슬픈 영화의 장점 고통 없이 맛보는 열매 지구를 위한 근시 안경 힌트 1 힌트 2 세상을 +와 -로 나누면 모르는 게 약 인생은 서프라이즈 1 인생은 서프라이즈 2 힘이 센 거짓 두 가지 지구 읽히지 않는 베스트셀러 1 읽히지 않는 베스트셀러 2 VS TO LOVE + 얼굴이 1cm 가까워지면 그다음 오는 것은 키스 남자의 자격 우리가 지나간 사랑으로부터 배우는 것들 How to Love 귤 까는 습관 첫눈에 반하다 사람이…… 공통점 천생연분 점선을 따라 몰라도 되는 법 증상 사랑의 적 편견 이유 두 번째는 괜찮다 눈밭 ( ) 밖의 남자 시간의 뺄셈 다음 ( ) 안에 알맞은 단어를 넣으시오 사랑이 다하면 의무도 끝나게 된다 여자는 쉽게 감동한다 인간은 나르시시스트 블라인드 데이트의 맹점 혹은 장점 어떤 남자 이야기 TO OPEN + 사람을 1cm 더 깊이 들여다보기 금지된 장난 왼쪽과 똑같이 그려보시오 축하합니다, 당신은 정상입니다 A라는 남자에 관하여 개구리는 올챙이였던 적이 없다 장점을 보지 못하는 단점 놀부를 이해하다 머리와 가슴 안전한 대답 같은 옷, 다른 느낌 청출어람 미안하다는 말을 대신할 수 있는 것 입맛 To 산타클로스 From 산타클로스 얼굴이 전부를 말하지는 않는다 타임머신 칭찬 진리에 대하여 큰 목소리 좋아하는 노래 한 곡 골목대장 TO RELAX + 당신의 일상에 숨 쉴 틈 1cm 주말의 미덕 경계하거나 혹은 가까이하거나 Perfect Calendar 베짱이를 대표하여 세 잎 클로버 인생에 관한 몇 가지 의문들 일탈 금요일 밤 걸려 온 상사의 전화를 두 번이나 받지 않았을 경우 칼퇴근의 진화 샐러리맨 매뉴얼 식빵 사이 잼 자물쇠는 하나지만 열쇠는 여러 개 당신의 하루에 맑은 하늘을 처방합니다 TO GROW + 당신은 매일 1cm씩 자라고 있다 콤플렉스와 매력 포인트 세상이 공평한 이유 1 세상이 공평한 이유 2 쇼핑과 인생 사랑과 얼룩 제거는 타이밍이다 1%의 당신으로부터 구부러지는 두 팔만 있다면 오늘 하루도 무사히 “넌 최고야!” 길 여행자를 위한 가이드라인 예를 들어 숲을 보기 위해 인생 수업 후회 보물찾기 세상이 나로 인해 좋아진다 선택 오늘도 좋은 하루 아이로 사는 시간보다 어른으로 사는 시간이 더 길다는 것은 유창한 언변, 11살 요리 실력 세월은 인자한 노인을 만들지 않는다 웃을 준비를 하고 있으면 자신을 사랑합시다(Love Myself) 등장인물 비하인드 스토리

Description

2020년, 새 옷을 입은 《1cm》가 돌아오다! 12년이 지난 지금, 더 핫해진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1cm’ 아시아.유럽 11개국 번역 출간, 누적 판매 100만 부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1cm》 시리즈. 《1cm 오리진》은 《1cm》(2008), 《1cm 첫 번째 이야기》(2014)의 내용을 2020년에 맞춰 수정.편집한 책이다. 특히, 12년 전 《1cm》의 표지 디자인을 살려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재탄생했다. 새 옷을 입은 《1cm 오리진》의 대표 키워드는 제목 그대로 1cm, 그리고 크리에이티브다. 이 책은 ‘인생이 긴 자라면 우리에게 1cm만큼의 무엇이 더 필요할까?’라는 질문과, ‘백지 위에 어떤 것을 해도 된다. 단, 반드시 재미있는 것이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책이다. 10년 넘게 카피라이터로 일한 김은주의 기발하면서도 밀도 있는 글과 아트디렉터로 활동 중인 김재연의 위트 넘치는 그림이 어우러져 매일 1cm만큼 찾아오는 일상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를 선물한다. 읽기만 하는 책에서 벗어나 곳곳 페이지를 접고, 그림을 그리고, 뒤집어 보고, 낙서하며 재미를 느끼고 상상하고 발견할 수 있도록 한 책인 것이다. 창의적이고 창조적인, 크리에이티브한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진 시대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1cm만큼의 차이와 거기서 오는 나만의 한끗. 이 책은 그야말로 시대를 앞서간, 크리에이티브한 책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다. 12년이 지난 지금 읽어도 여전히 기발한 발상이 돋보이는 《1cm 오리진》으로 미처 찾지 못했던 나만의 1cm를 발견해 보자. “일상이 특별해지는 비결은 멀리 있지 않다!” 내 삶에 숨겨진 1cm를 찾아 주는 이야기 《1cm》를 선택한 수많은 독자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힘, 바로 즐거운 공감과 소소한 감동, 따뜻한 위로다. 한 번도 의심해 보지 않았던 고정관념을 1cm 바꿔 보고(TO THINK), 남녀 간에 존재하는 마음의 거리를 1cm 좁히며(TO LOVE), 사람의 내면과 존재의 의미를 1cm 더 깊이 들여다보고(TO OPEN), 일상에 1cm만큼의 여유를 갖도록 권하면서(TO RELAX), 생각의 키가 1cm쯤 더 자라도록(TO GROW) 독려한다. 이를 통해 때로는 탁월한 공감을, 때로는 복잡한 머릿속을 환기할 수 있는 여유를, 때로는 마음 따뜻해지는 위로를 건넨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독특한 발상과 통통 튀는 재치로 일상에 숨어 있는 1cm의 ( )를 찾을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 주는 책. 돌아온 《1cm 오리진》을 통해 당신의 일상에 ‘1cm’의 마법을 더할 수 있기를, 평범한 일상이 특별해지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 + 《1cm 오리진》을 위한 조금 지나치게 친절한 1page의 가이드 하나. 이 책을 읽는 당신은 102가지 이야기를 통해 심장박동이 안정되고, 엔도르핀이 분비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둘. 책을 읽는 동안 간혹 펜을 들어 그림을 그려야 할 수도, 읽던 페이지를 접어야 할 수도, 다른 페이지로 건너뛰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책 안에는 당신을 위한 흥미로운 장치들이 숨어 있습니다. 셋. 이 책에는 주연 및 조연급 캐릭터들이 등장해 또 하나의 작은 이야기를 만들어 갑니다. 그들 캐릭터가 주는 재미 또한 놓치지 마세요. 넷. 영화 티켓이 당신에게 두 시간 동안의 즐거움을 주고, 놀이공원 티켓이 반나절 동안의 흥분을 준다면, 《1cm 오리진》은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재미와 공감을 선물할 것입니다.

Collection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