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의 살인법

길리언 플린 · Novel
395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7(13)
0.5
4.5
5
Rate
3.7
Average Rating
(13)
Comment
More
[광고] 위기브 고향사랑기부제 보드배너[광고] 위기브 고향사랑기부제 보드배너

2007년 CWA 스틸 대거상과 뉴 블러드 대거상을 동시 수상한 질리언 플린의 첫 번째 소설이다. 평화롭고 행복한 미국 남부 마을에 존재하는 남모르는 비밀들을 풀어낸다. 날카로운 것으로 제 몸을 파내며 자해하는 커터(cutter), 3대를 걸친 모녀 사이의 애증, 뮌하우젠 증후군 등 가족사의 비극을 다룬 작품이다.

🏛️ 왓챠 취향박물관 Opening Soon!

9/15 ~ 9/21, 취향을 등록해 전시에 참여하세요

왓챠

Rating Graph
Avg 3.7(13)
0.5
4.5
5

🏛️ 왓챠 취향박물관 Opening Soon!

9/15 ~ 9/21, 취향을 등록해 전시에 참여하세요

왓챠

Author/Translator

Comment

1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Table of Contents

윈드 갭의 소녀들 언덕 위의 집 나의 즐거운 장례식 하얀 잠옷의 살인다 나를 보살펴줘 나쁜 씨앗 돼지 농장 윈드 갭, 폭력의 역사 윈드 갭의 딸들 그 사랑스러운 괴물들 병상의 아이 그녀는 자기가 받아 마땅한 것을 얻었도다 내가 아플 때에만 죽은 아이들의 마을 페르세포네의 인생의 반 푸른 수염의 사나이 인형의 집 에필로그:살인자 가족 옮긴이의 글

Description

“나는 커터cutter다. 몸을 칼로 베기 시작한 것은 그해 여름이었다. 얇게 생긴 피 웅덩이를 젖은 수건으로 닦아냈을 때 마법처럼 떠오르는 글자들을 보며 내 몸을 손질하는 재미를 사랑했다. 메스꺼운 같은 단어를 보면서 말이다. 알코올을 적신 솜뭉치로 톡톡 두드리면, 피가 흐르는 선 위로 성기게 붙어 있는 조각들이 보인다. 건방진. 고등학교에 다니던 마지막 해에는 골치 아픈 조흔이 생겨 후에 치료를 받았다. 그리고 때로는 급한 손놀림에 실수를 저지르기도 했는데, 음부cunt는 할 수 없다can‘t가 되고, 음경cock은 등back이 되었으며, 음핵clit은 황당하게도 고양이cat가 되었던 데다가, l과 i가 양 옆으로 균형 잡힌 대문자 A가 되어 있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내 몸에 새긴 단어는 처음 그 짓을 시작하고 나서 16년 후의 것이었다. 사라지다.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