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규3.5단점이야 존나 많지만 이 시리즈가 매일 새벽 2시에 했어도 난 투덜거리면서 봤을걸? - 꾸준히 봤더니 전 시즌엔 보이지도 않던 각자의 멋과 재미가 다 느껴진다. 실비아가 처음엔 개뿔도 신경 안 쓰던 개판 인생 레슬러들에게 마침내 가족애를 느끼듯이, 나도 어느새 이들의 간절함과 우스꽝스러움을 보면서 위로받는다.Like9Comment0
크리스 X 엔터테인먼트
4.5
시즌1을 능가하는 시즌2! 재미와 감동 다 잡았고 지루할 틈이 없는 스토리 전개라 중간에 보다가 멈출수가 없다.
Dark angel
5.0
프로레슬링이 대변해 온 남성성의 영역을 침범한 이 여자들한텐 백기투항할 수밖에 도리가 없다. 정말 끝내주는 페미니즘 드라마.
영화는 나의 힘
3.5
더 깊어진 이야기, 더 사랑스러워진 캐릭터, 더 다이나믹한 레슬링
세훈
4.0
This may contain spoiler!!
손영규
3.5
단점이야 존나 많지만 이 시리즈가 매일 새벽 2시에 했어도 난 투덜거리면서 봤을걸? - 꾸준히 봤더니 전 시즌엔 보이지도 않던 각자의 멋과 재미가 다 느껴진다. 실비아가 처음엔 개뿔도 신경 안 쓰던 개판 인생 레슬러들에게 마침내 가족애를 느끼듯이, 나도 어느새 이들의 간절함과 우스꽝스러움을 보면서 위로받는다.
유정석
5.0
"정말요? 여자들의 맹렬함과 미국식 소비문화의 연계성을 잘 포착한 것 같아요?" - 작중 루스의 대사 . 아뇨 사실 그 이상을 하고있네요.
김하늘
4.5
흑흑 넘모 재밌자너.. 시즌 3 언제 나와요?
유경
5.0
모든걸 해결하려들지 않아서 좋다. 어딘가 어색하고 불편한 느낌 너무 좋아....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