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 Dead Diva
Drop Dead Diva
2013 · Lifetime · Comedy/Drama/TV Series
United States · R



A shallow model suddenly dies in an accident only to find her soul resurfacing in the body of a brilliant, plus-sized attorney.
왓챠 구독권 4O% 할인
기간한정 연간 구독권 할인 중!
WATCHA · AD
왓챠 구독권 4O% 할인
기간한정 연간 구독권 할인 중!
WATCHA · AD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breathtaking!
2.5
1.제인(뎁)은 오웬과의 결혼식에서 입장하기 직전 그레이슨과 키스를 한다.(이게 사람이냐) 2.하늘나라에 있던 진짜 제인이 제인의 몸으로 들어간 뎁의 삶을 지켜보고 있었다. 3.자신의 삶을 망쳤다고 화내며 진짜 제인은 지상으로 내려갈 방법을 찾아서 다른 금발여성(브리트니)의 몸으로 들어간다. 4.제인 몸을 차지한 뎁을 망치겠다며 내려간 진짜 제인은 에피소드 하나만에 마음이 바뀌어 뎁과 화해하고 새로 운 삶을 찾아 프랑스로 간다. 이런 뜬금포... 무슨 큰일이라도 날듯 하더니. 5.여기 캐릭터들은 난잡하다. 사랑이라고 포장하지만 실제론 발정난 동물 수준. 6.제인(뎁)의 절친 스테이시는 제인(뎁)의 전 약혼자와 키스를 한다. 파혼은 물론 전적으로 제인(뎁)의 잘못이지만 도대체 왜 배려심 있고 밝은 모습의 스테이시는 가끔씩 정신나간 사람처럼 행동하는 걸까. 7.다양한 법정 사건을 흥미롭게 다루고 있다는 점은 봐줄만 했는데 이것도 갈수록 가관이다. - 주인공이 말장난 같은 논리로 불륜남녀를 이기게 해준다든가 하는 식의 더러운 사건은 그만 나오면 좋겠다.
Flan
2.0
갈대같이 이리저리 흔들리는 줏대없는 캐릭터들... 이왕 시작했으니 끝까지 보긴 보는데 점점 인내심 테스트 하는거 같다.
박지수
1.0
보다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다. 스테이시... 여태껏 별로였지만 정말 최악인 시즌이다.
sy_
1.5
브리트니 나오면서 좀 재미있어질 줄 알았더니 에피소드 하나로 그냥 끝이고 막장으로 치닫는 캐릭터들 때문에 암걸릴 것 같은 시즌이었다. 동물의 왕국이 따로 없네. 점점 별로지만 결말이 궁금해서 시즌6으로 진입. + 프레드 돌려줘!!
이프로240
3.5
오웬 너무 매력적이야
남윤승
3.5
브리트니에 대한 에피소드가 많이 나오기를 기대했지만...
온니
3.0
완전 막장의 시작...
승끼
3.0
스테이시는 제인 전남친들(심지어 약혼자) 골라서 키스하는게 취민가 근데 제인도 결혼식때 그레이슨이랑 키스해서... 그레이슨한테 그렇게 집착할거면 그레이슨하고 잘해보던가 오웬이 너무 괜찮아서 놓기 싫어하는거 보임 걍 비취임 드라마니까 가능한 이야기 ㅠㅠ 이런거 보면 사랑같은건 없는듯 운명이고 뭐고 애인이나 배우자 죽으면 바로 딴 사람만나는데ㅋㅋㅋ 그러고보니 그레이슨은 제인 좋다고 결혼도 다 깨놓고 왜 또 딴여자만남 ? 그레이슨 이 애정결핍에 금사빠 조금이라도 예쁘장한 여자만 만나면 다 좋아함...바로 키갈ㅋㅋㅋ제인 결혼전엔 그렇게 아련한 척 하더니...갖지 못하는걸 사랑하는거 ㄹㅇ임 정상인은 ㄹㅇ 킴뿐...파커 🐶자식은 여태껏 존재도 몰랐던 아들에 꽂혀서 임신한 여친 두고 가냐 ㅠ노콘파커.. 킴 빅시모델뺨치는 존예보스 능력 개쩌는 야망캐(심지어 집안도 생각보다 그냥 그랬음 자기능력 전부 스스로 이룬거 가족들 뒤처리 하고 다니고.. 겉은 차가워보이지만 애딸린 남자 두번이나 만난거 보면 사람이 편견도 없음) 인데 유독 이상한 남자만 꼬이는거같아서 개빡친다 그럴거면 나랑 결혼해 킴언니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