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홍콩

원정아
448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評価する
4.0
平均評価
(3人)
홍콩에서 10년 가까이 살고 있는 저자가 생활하면서 알게 된 문화와 역사를 배경으로 홍콩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낸 책. 낯선 여행자가 알기 힘든 알짜배기 정보들을 담고자 저자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다. 더욱이 홍콩에 거주하는 홍콩생활인이 아니면 알 수 없는 홍콩의 관습과 홍콩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소개하고 있다. 1장은 홍콩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시내를 지역별로 정리했다. 대중교통과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지역으로 홍콩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둘러보기 좋다. 2장은 이동에 시간이 좀 더 필요한 교외지역을 소개했다. 쇼핑보다는 여행과 체험에 중점을 두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3장은 홍콩에서 먹어볼 만한 음식을 종류별로 정리했다. 유명한 레스토랑을 찾아가 먹는 것은 즐거운 경험이지만, 낯선 곳을 찾아다니면서 먹는 것이 쉽지 않으므로 비슷한 종류의 다른 레스토랑에서도 주문할 수 있도록 메뉴를 위주로 정리하였다. 4장은 홍콩에서 당일여행 혹은 단기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마카오를 소개했다. 각 장 사이에는 홍콩의 문화와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홍콩을 이해하고 풍부한 경험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著者/訳者

目次

+ 프롤로그 + 파란만장 역마살 인생의 홍콩정착기 1장 홍콩을 걷다(시내편) + 홍콩 속으로 홍콩의 교통수단 복잡한 센트럴 옆 노호, 여유로운 식사와 쇼핑 즐기기 다양한 맛의 세계, 소호와 란콰이퐁 + 홍콩 속으로 소리 없는 전쟁, 센트럴 지역의 풍수열전 도심 속 자연, 빅토리아피크 산책 현재에서 만나는 역사의 흔적, 완차이 헤리티지 트레일 + 홍콩 속으로 홍콩에 남아 있는 영국의 흔적 쇼핑의 메카, 코즈웨이베이 정겨운 맛집골목, 타이항 침사추이 최고의 관광지, 스타의 거리 홍콩 젊은이들의 천국, 침사추이 -침사추이의 전형적인 관광객 코스 + 홍콩 속으로 홍콩의 문화유산 월극 야우마테이에서 낮에는 옥시장, 밤에는 야시장 즐기기 골목마다 분위기가 달라지는 몽콕 산책 + 홍콩 속으로 슈퍼마켓과 시장구경 2장 홍콩을 걷다(교외편) + 홍콩 속으로 중국의 1국가 2체제 정책, 특별자치구 홍콩 나들이하기 좋은 리펄스베이와 스탠리 드래곤스백, 용의 등에 올라 바다를 굽어보다 + 홍콩 속으로 홍콩의 신앙과 풍습 웡타이신사원, 치린사원, 난리엔가든 중국의 문화를 만끽하다 사이쿵에서의 하루, 산과 바다를 즐기다 -한여름밤의 추억, 오징어낚시투어 홍콩의 역사와 먹거리가 있는 윈롱 산책 생태관광지, 마이포습지와 습지공원 + 홍콩 속으로 홍콩의 결혼식 평화롭고 여유로운 라마섬 산책 주말여행지, 해적섬 청차우 바다를 건너 산을 넘어, 란타우섬 여행 -핑크돌핀투어 + 홍콩 속으로 명절과 축제를 위주로 본 홍콩의 1년 3장 홍콩에서 먹다 -엉뚱개굴씨의 홍콩맛집 탐험보고서 광동요리의 꽃, 얌차 -다양한 딤섬의 종류 북경·상해·광동·사천 요리 + 홍콩 속으로 중국차 마시기 한 그릇으로 만족, 면죽 전문점 동서양의 조합, 차찬탱과 홍콩식 레스토랑 + 홍콩 속으로 홍콩의 또 다른 구성원, 외국인 가사도우미 건강까지 생각하는 디저트 천국 이국적인 세계요리 우아한 분위기로 먹는 애프터눈티와 선데이 브런치 + 홍콩 속으로 건전한 오락과 사교문화, 경마와 마작 뜨끈한 겨울요리, 다빈로와 보자이판 소박한 낭만이 있는 레스토랑 길거리 음식과 간식들 홍콩에 스며든 카페문화 + 홍콩 속으로 홍콩에서 만나는 풍경 4장 마카오 나들이 천천히 걷기 좋은 이웃동네 2박 3일 동안의 일상탈출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홍콩생활인만이 담을 수 있는 이곳의 매력! 문화와 역사를 배경으로 한 홍콩여행의 모든 것 홍콩은 많은 사람이 찾는 여행지고, 두 번 이상 방문하는 여행자들의 비율이 매우 높다. 여러 번 방문해도 매번 새롭게 다가오는 것이 홍콩의 큰 매력이다. 상점의 디스플레이와 물건들은 때마다 달라지고, 음식메뉴가 자주 바뀌고, 가게들이 금세 생겼다 사라진다. 홍콩을 여행한다는 것은 시시때때로 변화하는 한순간을 잡아내어 나만의 고유한 경험을 쌓아가는 과정이다. 여행은 역사와 문화, 사회에 대한 배경지식이 더해지면 더욱 알차고 풍성해진다. 《마이 홍콩》은 홍콩에서 10년 가까이 살고 있는 저자가 생활하면서 알게 된 문화와 역사를 배경으로 홍콩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냈다. 매번 아쉬움이 남아 다시 오게 되는 다이내믹 홍콩을 느껴보자. 1장은 홍콩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시내를 지역별로 정리했다. 대중교통과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지역으로 홍콩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둘러보기 좋다. 2장은 이동에 시간이 좀 더 필요한 교외지역을 소개했다. 쇼핑보다는 여행과 체험에 중점을 두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3장은 홍콩에서 먹어볼 만한 음식을 종류별로 정리했다. 유명한 레스토랑을 찾아가 먹는 것은 즐거운 경험이지만, 낯선 곳을 찾아다니면서 먹는 것이 쉽지 않으므로 비슷한 종류의 다른 레스토랑에서도 주문할 수 있도록 메뉴를 위주로 정리하였다. 4장은 홍콩에서 당일여행 혹은 단기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마카오를 소개했다. 포르투갈의 오랜 식민지였던 마카오는 홍콩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곳은 카지노 말고도 아름다운 건축물을 구경하며 산책하기 좋은 도시다. 각 장 사이에는 홍콩의 문화와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홍콩을 이해하고 풍부한 경험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홍콩에서 찾은 여행의 기쁨 또다시 그곳, 홍콩에서 《마이 홍콩》은 낯선 여행자가 알기 힘든 알짜배기 정보들을 담고자 저자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다. 더욱이 홍콩에 거주하는 홍콩생활인이 아니면 알 수 없는 홍콩의 관습과 홍콩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소개하고 있어 《마이 홍콩》을 읽고 나면 홍콩이 그저 스쳐지나가는 여행지로 머무는 것이 아니라 마음 깊숙이 묻어둔 비밀 장소같이 느껴진다.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2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4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