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동이네 행복일기

이황희(헬로그) · エッセイ
252p
購入可能なサービス
content
評価する
レビュー
もっと見る

봄동이는 새하얀 털, 분홍빛 귀와 배, 반짝반짝 반질반질 까만색 눈과 코, 늘씬한 입이 특징이다. 갓난아기 때 입양되어 어느덧 네 살이 되었다. 사람을 좋아하고 차분한 편이며 말을 걸면 귀 기울여 듣는다. 봄동이는 엄마, 아빠 사이에 꼭 끼어 자기, 궁둥이 팡팡, 말린 뼈 간식, 등산, 축구를 좋아하고, 시끄러운 소리, 움직임이 수상한 것들, 너무 장난이 심한 친구들은 싫어한다. 이 책은 엄마 헬로그, 아빠 털보, 강아지 아들 봄동이가 함께한 일상을 그린 웹툰이다. 봄동이를 입양하기까지의 과정과 입양 후 지금까지 봄동이와 함께하면서 일어난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봄동이와의 나날은 하루하루 좌충우돌에다 심심할 틈이 없지만, 덕분에 웃음도 끊이질 않는다. 에피소드와 관련된 사진을 일부 실어 귀여운 봄동이의 실제 모습도 볼 수 있다.

'그부호' 잇는 독보적 감성

비주얼 마스터 웨스 앤더슨 신작

<페니키안 스킴> · AD

'그부호' 잇는 독보적 감성

비주얼 마스터 웨스 앤더슨 신작

<페니키안 스킴> · AD

著者/訳者

目次

PART 1. 봄에 만나 봄동이 어떤 강아지가 좋아 고민 스피츠 선택의 순간 첫 만남 First sight 보내는 마음 be the 팔불출 아직은 어색해 첫날 밤 작명소 오픈 봄동아! 봄동이 자리 나도 거기 눕고 싶어 원숭이 시기 봄동이의 첫 산책 첫 산책 그 후 중성화 대장정 후유증의 은은한 향기 봄동이의 첫 여름 더워, 더워 봄동이의 첫 수영 봄동이도 갈래 봄동 어린이의 견간관계 작은 착각 교훈을 얻었다 봄동이와 말,말,말 팔불출 엄마 팔불출 아빠 PART 2. 하얗고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것은 털복숭이 멍조카 쑥쑥, 근황 봄동이와 손님들 봄동국 입국심사 나름 기준이 있다고요 침대 점령 잠들 땐 둘, 눈 뜨면 셋 봄동이 없는 여행 사실은 보고싶었어 겨울 신호 꼬마 눈멍멍이 산책 바지, 집 바지 겨울왕 봄동 반가워 안 반가워…? 오해야, 오해 1 오해야, 오해 2 휴대용 털방석 결단의 그루밍 걱정이 많은 스타일 1 걱정이 많은 스타일 2 전공은 귀여움, 특기는 위로 꼭 붙어 잘 거야 매너 좀 지킵시다 궁둥이 팡팡 치명 봄동 강아지 아들 바깥 구경 설득 닮아가는 중 퇴계 봄동선생 목욕 1 목욕 2 엄마, 바빠? 작은 시위 이사 이야기 새 동네, 새 산책 엘리베이터 새 이웃 1 새 이웃 2 여름은 괴로워 마법의 찬바람 기계 내 차례야 수박 방치 금지 PART 3. 털은 많지만 말수는 없는 우리 집 어린이 퇴근 세레머니 완벽한 베개 웃음소리 위잉위잉 놀이 사이좋게 지내 친구가 너무 좋아 봄동인 여기서 살아 내가 바로 봄동 봄동이의 산책 코스 사랑을 표현하는 법 1 사랑을 표현하는 법 2 봄동이와 텔레비전 동지애 1 동지애 2 알 수 없는 엄마, 아빠 세상에서 제일 긴 산책 봄동이에게 명절이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가족 친밀도 좋은 말 나쁜 말 3인분 침대 가끔은 어리광 가을 좋아 낙엽 좋아 누명 주둥이가 길어서 1 주둥이가 길어서 2 봄동이의 건강 관리 1 봄동이의 건강 관리 2 다이어트는 힘들어 딱 걸렸어 스윽, 탁 엄마는 다 알아 첫눈 푹신푹신 너무 좋아 당신이 잠든 사이 먹는 게 아냐 엄마 단속 털방석 핏 미사일 쿨쿨 엄마는 어디서 자? 머리는 차갑게, 심장은 뜨겁게 드라마 중독 봄동이의 크리스마스 엄만 뭘 몰라 아기 PART 4. 바야흐로, 봄동이 제철 다이어트 성공견 싫은 소리 1 싫은 소리 2 대리 느긋 봄동이와 붕붕카 1 봄동이와 붕붕카 2 지정석 파블로프의 법칙 스스로 개린이 미세먼지옥 봄동이의 미세먼지 대처법 비타민 과다 이럴 때만 말 잘 듣지 참을 수 없는 향기 아기 강아지 원거리 쇼핑 조물조물 멍슬라임 대형견 한 마리 추가요! 짝사랑 가족 상봉기 1 가족 상봉기 2 봄날의 오후

出版社による書籍紹介

하얗고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봄동이의 일상을 귀엽고 발랄한 일상툰으로 만나보세요! 내 이름은 봄동이에요. 봄에 만나 봄동이지요.. 신나게 뛰어놀 때 제일 행복해요! 봄동이는 새하얀 털, 분홍빛 귀와 배, 반짝반짝 반질반질 까만색 눈과 코, 늘씬한 입이 특징이에요. 갓난아기 때 입양되어 어느덧 네 살이 되었어요. 사람을 좋아하고 차분한 편이며 말을 걸면 귀 기울여 들어요. 엄마, 아빠는 조금만 있으면 정말 대답도 할 것 같다고 해요. 봄동이는 엄마, 아빠 사이에 꼭 끼어 자기, 궁둥이 팡팡, 말린 뼈 간식, 등산, 축구를 좋아하고요. 시끄러운 소리, 움직임이 수상한 것들, 너무 장난이 심한 친구들은 싫어한답니다. 인스타그램에 연재되는 동안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던 ‘봄동이 제철’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이 책은 엄마 헬로그, 아빠 털보, 강아지 아들 봄동이가 함께한 일상을 그린 웹툰이에요. 봄동이를 입양하기까지의 과정과 입양 후 지금까지 봄동이와 함께하면서 일어난 에피소드들을 담았어요. 봄동이와의 나날은 하루하루 좌충우돌에다 심심할 틈이 없지만, 덕분에 웃음도 끊이질 않는답니다. 엄마, 아빠, 봄동이 세 식구가 행복하게 사는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애견인이라면 공감할 에피소드가 많을 거예요. 에피소드와 관련된 사진을 일부 실어 귀여운 봄동이의 실제 모습도 볼 수 있어요.

この作品が含まれたまとめ

1
  • 出典
  • サービス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 会社案内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