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シュラ
アシュラ
2012 · ホラー/アニメーション · 日本
76分 · R18



15世紀中期。相次ぐ洪水、旱魃、飢饉で荒野と化した京都では、さらに追い打ちをかけるように日本史上最大の内戦・応仁の乱が始まり、その死者数・行方不明者はあまりに膨大で、歴史のページには刻むこともできなかった。そんな時代に産み落とされたアシュラ(声:野沢雅子)は、ケダモノとしてサバイバルを続けながら生き抜いていく。だがある日、若狭という少女と出会い、その優しさと愛、そして法師の教えに触れ、アシュラは次第に人間性を備えていく。言葉を覚え、笑い、喜ぶ日々。しかしそれは苦しみと悲しみの始まりでもあった。やがて天災が訪れ、人々は貧困に喘ぎ、世は地獄へ―。アシュラの目に映っていたのは、隣人を裏切り騙す、我欲に支配された人々の姿だった……。
視聴可能なサービス
本情報の最新性は保証されませんので、正確な情報は各プラットフォームにてご確認ください
キャスト/スタッフ
レビュー
150+ギャラリー
動画
挿入曲情報

Inside the Mind

(Destiny) Enishi

Maternal Eyes

Akogare (Kyoto Ver.)

Grace of Heaven

Rain of the Heart

134340
4.0
먹는다는 건 죄를 짓는 것일지도
Doo
3.5
살아남기 힘든 참상 속 몸부림, 광기... 공포의 존재였던 소년이 어떻게 변해가는가. 참 처절하다.
키스플럼
4.5
야성을 지워가는 짐승, 이성을 잃어가는 인간. 그렇게 뒤바뀐 본성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지옥.
JoyKim
2.0
하고 싶은 이야기의 주제는 좋다. 그러나 그 이야기를 풀어나가기에 1시간이라는 시간은 너무 짧다. 3d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그림체에서 느껴지는 불쾌한 골짜기도..
Jeonghee Lee
3.5
인간과 사람은 분명 동일한 존재를 의미하나 분명 그 정의에 있어 차이는 있다
홀든 콜필드
3.0
과연 무엇이 아수라일까 하는 근원적 물음은 좋았으나 그것을 온전히 담기에는 그릇이 작았다.
lastal
2.0
캐릭터는 머털도사 이야기는 정글북 + 노틀담의 꼽추 여주는 왜 혼자만 장르가 다르누.
Indigo Jay
4.0
감상 전에는 단지 카니벌리즘까지 이른 인간 본성의 상실을 그린 호러 액션 애니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실제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받는 메시지에 가슴에 울컥하고 치밀어 오르는 감동과 애틋하고 눈물이 나는 사랑 이야기도 들어 있었다. 생존하기 위해 인간으로서 존엄성을 버리고 인육을 먹어야 하는가 아니면 거부하고 죽음을 선택해야 하는가. 노승의 말처럼 인간이 짐승과 다른 것은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실사 영화로는 도저 히 보여주기 힘든 씬들은 애니였기에 가능했을 것. "분노, 상처, 한탄, 살인"에 가득한 아수라. * 2013.9.22 영상자료원에서 감상, 2017.9.21 왓챠플레이로 재감상
さらに多くのコメントを見るには、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